에어비앤비 / 게스트하우스 관리는
공식 제휴사인 No.1 핸디즈에게 맡기세요.

시작하기

HANDYS STAY

핸디즈 스테이는 에어비앤비와 게스트 하우스와 같은
소규모의 개인 숙소를 운영하는 호스트에게 청소, 세탁, 침구렌탈, 에스코트, 시설 관리 등
숙소 관리에 필요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 협력 업체

에어비앤비 엠베서더로 활동하는 핸디즈는
공식 협력사로서 오랜 기간 함께해왔습니다.

확실한 서비스 퀄리티

만족도 높은 서비스 퀄리티로
공간 관리 업체 No.1이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서비스

매니저의 묶음 배정으로 고퀄리티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HANDYS SERVICE

SERVICE 이용범위

HOW

서비스 이용 방법

WHY

핸디즈가 특별한 이유

0
총 이용자 수
0
총 서비스 진행 횟수
0
등록된 유닛 수
0
이용 후기
PARTNERSHIP

주요 고객사

FAQ

자주 묻는 질문

A. 네, 핸디즈는 숙소 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침구 교체, 청소, 어메니티 세팅, 방역 서비스, 세탁물 배송, 시설 관리 등 모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 타 청소 업체와 달리 저희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클리닝 서비스를 받는 룸의 개수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룸의 상황에 따라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 할 수도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투입인원도 달라지고 시간도 달라집니다. 일괄적인 클리닝 서비스가 아닌, 맞춤식 청소를 제공해드리기 때문입니다.

A. 당일 체크 인 / 체크 아웃 시간을 말씀해주시면,저희가 서비스 시간을 조정해드립니다. 다만, 체크인/아웃시간이 오전11시부터 오후3시사이 피크타임에 이루어질 예정이라면, 피크타임 추가요금이 부가될 수 있습니다.

A. 네, 당연히 이용가능 합니다. 저희 핸디즈의 서비스는 호스트님들이 필요하실때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명절 전날, 당일, 명절 다음날은 휴무입니다.

A. 네. 서비스 진행 시 누가 되었든 사람이 있으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정해진 매뉴얼대로 청소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 첫 번째 이유입니다. 호스트가 같이 있어나, 중간에 들어오는 경우 100% 컴플레인이 발생합니다. 통상 서비스 순서가 클리닝 -> 가구 정리 및 세팅으로 진행돼서 중간에 들어오시면 전혀 정리가 안 된 상태라고 인식하기 쉬워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반드시 서비스가 끝난 후에 들어오시거나, 서비스 시작 전 들어오셔서 방 상태를 체크하세요.

A. 네, 호스트님께서 숙소와 멀리 떨어져 지내시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긴급으로 시설 관리나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변기가 막혔거나, 전구를 갈아야 할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마시고 핸디즈를 불러 주세요.

주식회사 핸디즈

  • 대표이사:정 승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백 종우
  • 사업자 등록번호:152-86-0035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제 2017-서울관악-0921호
  • 주소: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SK텔레콤 연구소 1층

고객센터

070 4400 0650

  • 평일:10.00 am - 6.00 pm
  • 주말/공휴일:11.00 am - 4.00 pm
  • 휴무일:설,추석 연휴
    (비정기 휴무 시 최소 1개월전 공지)

help@handys.co.kr

입금 계좌

  • 계좌번호:KEB하나 375-910025-23204
  • 예금주:(주)핸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