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handys.co.kr   070 4400 0650
  Get mobile app
CUSTOMER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핸디즈 톡을 이용해서 실시간 맞춤 상담 받아 보세요!

handys APP
유닛, 크레딧, 1:1 채팅 상담, 예약, 공지사항 등
Handys for host App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핸디즈"를 검색하세요!
070-4400-0650
평일 10: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11:00-16:00
(점심시간 13:00-14:00 제외)
명절 당일과 전날은 휴무입니다.
FAQ

A. 네, 당연히 이용가능 합니다. 저희 핸디즈의 서비스는 호스트님들이 필요하실때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명절 전날, 당일, 명절 다음날은 휴무입니다.

A. 네, 핸디즈는 에어비앤비로 운영중인 모든 룸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부산지역 마린시티 요트 에어비앤비 클리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 현재 가사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가사서비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향후 서비스준비가 완료 되는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A. 안됩니다! 저희 핸디즈는 정해진 매뉴얼에 따라 지정된 매니저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게스트나 호스트 분이 계시면 클리닝 서비스에 집중이 힘들뿐더러, 시간이 더욱 지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스트가 제 시간에 체크아웃을 하지 않아 매니저가 도착했는데도 게스트분들이 있을 경우,당일예약취소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 청소기 또는 정전기포,극세사 행주(걸레), 돌돌이, 화장실 청소용 솔, 섬유탈취제는 꼭 필요합니다. 청소도구는 내구성이 좋은 제품들(특히 3M제품을 추천드립니다)로 구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결국 파손되어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A. 전담 매니저가 배치됩니다. 기본적으로 각 유닛마다 전담매니저가 배치되어, 서비스를 재이용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전반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끔 매니저가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매니저 분들의 컨디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A. 원룸기준으로 평균적으로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 소요됩니다. 단, 처음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이거나 2주 이상의 미이용 기간이 있을 경우에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서비스 진행시간이 1시간반이라고 해도, 여유 시간이 4시간 정도 확보되어야 스케쥴링이 가능합니다. 체크인/아웃시간을 미리 말씀해주세요.

A. 타 청소 업체와 달리 저희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클리닝 서비스를 받는 룸의 개수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룸의 상황에 따라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 할 수도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투입인원도 달라지고 시간도 달라집니다. 일괄적인 클리닝 서비스가 아닌, 맞춤식 청소를 제공해드리기 때문입니다.

A. 당일 체크 인 / 체크 아웃 시간을 말씀해주시면,저희가 서비스 시간을 조정해드립니다. 다만, 체크인/아웃시간이 오전11시부터 오후3시사이 피크타임에 이루어질 예정이라면, 피크타임 추가요금이 부가될 수 있습니다.

A. 게스트하우스 클리닝은 일반 거주청소와 달리 자주 청소를 하기 때문에, 대부분 어느정도 관리가 되어 있는 편입니다. 부산기준으로 일반 가사도우미 분들은 보퉁 4.5 ~ 5만원 정도, 인데요. 저희는 이런 일반 청소에 근거하여 일방적으로 설정된 가격을 합리적으로 변경한 것입니다. 가격책정 방식의 변화를 준 것뿐 청소퀄리티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믿고 맡겨주셔도 됩니다!

A. 아니오, 변동되지 않습니다. 좋은 품질의 침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 호텔식 화이트톤의 침구입니다.

A. 핸디즈 침구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세탁하시면 됩니다. 핸디즈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시에 렌탈기간 중 게스트의 사용으로 인한 오염, 훼손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