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handys.co.kr   070 4400 0650
  Get mobile app

핸디즈 맞춤 서비스 안내

핸디즈의 히든카드, 맞춤 서비스 안내 드립니다.

호스트로서 직접 숙소 운영을 해보셨던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주셔서 만든 서비스입니다.

그러니 누구보다 호스트의 맘을 잘 알고 만든, 가려운 곳 슥슥 긁어주는 효자손 같은 서비스라는 것 다들 아시겠죠?

 

[맞춤서비스란?]

에어앤비 관리 더욱 편하게 하시라고 
청소이외에 호스트님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맞춤 서비스 종류]


#1. "티테이블이 왔는데.. 조립 좀 부탁드려요!"


#2. "컵라면 2개만 사다가 올려놔 주세요"


#3. "에어컨 리모컨 배터리 좀 교체해주세요!"


#4. "전자키 비밀번호 바꿔주세요^^"

#5. "세탁세제 떨어졌는데, 편의점에서 사다 주세요ㅠ"

#6. "스탠드 전구 좀 바꿔주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요청 사항에 대한 말 그대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핸디즈는 핸디즈 톡이라는 채팅 서비스로 여러분의 호스팅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니까요,

매우 편리하게 톡으로 대화하며 호스트 여러분들의 요구에 딱 맞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

기본적으로 '출장비'와 물품 구입이 발생할 경우, '실비'가 있습니다.

실비 처리가 될 경우는 
물품구입 영수증 증빙 후 사후정산됩니다.

 

지역별, 숙소 형태별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관련 질문은 핸디즈 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실시간 1:1 맞춤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

Category Title Date
INFORM 호스트가 알아야할 기본 영어 표현 모음 2017/08/02
NOTICE 침구/ 수건 렌탈 서비스 ! 2017/06/20
NOTICE 핸디즈 클리닝 서비스의 A to Z 2017/06/06
NEWS 매니저 교육 강화 2017/05/22
NEWS 핸디즈 제주도 서비스 시작! 201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