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handys.co.kr   070 4400 0650
  Get mobile app
NEWS

제주 창조경제 혁신센터 데모데이 참가!

핸디즈가 이틀 전, 서울 구글캠퍼스에서 진행했던 데모데이에 이어,   제주 창조경제 혁신센터 데모데이에 참가했습니다.   이곳에서도 역시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많은 이야길 나누었는데요, 무엇보다 저희 핸디즈가 최우수상과 졸업장을 동시에 받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서로의 비전을 나누고 열정으로 똘똘 뭉친 기업들의 이야기들을 통해 많은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저희 핸디즈도 더 좋은,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Read More

NEWS

SK상생혁신센터 핸디즈, 데모데이 참가!

좋은 숙소 관리의 대명사, 핸디즈가 SK상생 혁신센터 데모데이에 참가했습니다. 다양한 업계의 분들을 만나고 많은 이야길 나누었는데요, 이 기회를 통해 핸디즈의 좋은 서비스들을 알릴 수 있어서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입주 기업들 간 교류도 하며, 소소하고 재밌는 이벤트들이 많았답니다.   서울 구글 캠퍼스에서 진행한 이번 데모데이에서 핸디즈는 기업 소개 발표를 첫번째로 진행하였는데요,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도 핸디즈의 서비스 소개를 시작하니, 모두가 집중해 들어주셨습니다.   호스트와 매니저를 이어주고, 호스팅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저희 핸디즈! 앞으로의 행보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Read More

INFORM

예약률을 높이는 객실 사진찍기 꿀팁!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1등파트너 핸디즈가 준비한 예약률 높이는 꿀팁 공개합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 호스트 분들을 위해서 , 에어비앤비 공실률을 낮추는 객실 사진찍기 팁을 공유할까합니다. 처음 에어비앤비 호스팅을 시작하고, 준비해야할 사항이 바로 사진이죠! 사진 하나만으로 같은 객실도 예약률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으니, 오늘 알려드리는 꿀팁! 꼭 확인하세요!   1. 밝은 실내 사진   빛이 밝게 들어오는 밝은 사진이 어두운 사진보다 훨씬 시선을 끌고 예뻐보인답니다. 햇살이 좋은 날, 모든 조명을 켜고 커튼을 활짝열고 밝게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다양한 카메라 어플도 많아서, 활용해서 더 예쁜 사진을 만드는 것도 센스겠죠?   2. 방 구석 코너를 중심으로 촬영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 어떠신가요? 왼쪽은 평면으로 촬영하고 오른쪽은 코너를 중심으로 촬영했는데요 오른쪽이 훨씬 입체감있고, 개방적으로 보이죠?! 같은 방이라도 훨씬 넓어보이고 시원시원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벽 모서리를 활용하시길 바래요!   3. 포인트 소품을 활용하기   내 에어비앤비만의 특별한 공간이나 소품 등을 집중적으로 촬영해주세요! 예쁜 조명이나,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작은 마당도 좋겠죠?! 다른 에어비앤비와 차별화를 줄 수 있는 하나의 포인트가 된답니다 :)   4. 외부 주변풍경도 같이     객실건물 주변 풍경이나 골목등을 같이 올려주시면, 게스트들이 길찾기에도 유용하고 주면 명소 등을 더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겠죠?!   이렇게 사진으로 좀 더 매력적인 숙소 만드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Read More

NEWS

핸디즈 서비스 이용 전 필독 사항!

"저희 핸디즈는 에어비앤비를 비롯한, 도시민박·쉐어하우스·게스트하우스 등 특별한 숙박공간을 위한 청소, 세탁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핸디즈 서비스 이용 시에 꼭 아셔야할 부분을 정리해서 안내 드립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 시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전 필독사항] 1. 서비스 시작시간은 지정 불가 서비스는 체크아웃-체크인 사이에 이루어지게 되며, 체크인 시간에 클리닝 서비스가 촉박한 경우에는 대기중인 로컬매니저들이 긴급 투입되어 체크인에 지장이 없도록 시간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2.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3시간 이하 또는 11시~15시 사이에 서비스가 시작 및 완료되어야 할 경우 4,900원의 피크타임 요금이 부과 핸디즈는 매니저님들의 배치를 효율적으로 하여 일반 가사서비스 대비 낮은 이용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항처럼 피크타임의 경우에는 효율적인 매니저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가장 빠른 시작시간은 10시, 가장 늦은 시간은 16시 30분입니다. 위의 시간 이전,이후 시작 요청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4. 유닛에 있는 세탁기로는 수건만 세탁이 가능하며, 건조 후 세팅은 시간상 불가능 침구 등의 부피가 있는 세탁물의 세탁은 세탁기 고장위험으로인해 불가능하며, 이 것에 대한 책임은 모두 요청하신 호스트분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저희 핸디즈 세탁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세탁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5. 환불 시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으며, 환불수수료는 잔여크레딧의 10% 마지막 결제수단으로 환불되며, 환불 시 이전에 이용한 모든 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6. 1회만 이용 시 9,900원의 추가 요금이 차감되고 환불 9,900원 추가 부과 후에 환불수수료는 10%는 별도입니다. 7. 청소기, 밀대, 테이프클리너 등 청소도구는 필수 구비 청소도구가 구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첫 예약 전에 말씀해주시면 크레딧으로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청소도구가 잘 구비되어있을수록 청소 퀄리티는 높아집니다. 8. 상담시간은 평일 10시~18시 주말 11시 ~17시 입니다. 9. '당일예약'은 전날 상담시간 종료 후에 신청하는 예약건부터 적용되며, 9,900원의 수수료가 발생 '하루 전 예약'은 2일전 상담시간 종료 후에 신청하는 예약건부터 적용되며, 4,900원의 수수료가 발생 매니저 배정은 2일 전 17시경에 완료됩니다. 그 이후에 스케줄은 다른 호스트분들의 시간을 변경하거나 새로 매니저를 섭외 및 배정해야되기 때문에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은 반드시 2일 전 상담시간 내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핸디즈는 대한민국 1등 에어비앤비(도시민박) 관리 서비스로써, 대한민국 호스트 분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Read More

INFORM

핸디즈 맞춤 서비스 안내

핸디즈의 히든카드, 맞춤 서비스 안내 드립니다. 호스트로서 직접 숙소 운영을 해보셨던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주셔서 만든 서비스입니다. 그러니 누구보다 호스트의 맘을 잘 알고 만든, 가려운 곳 슥슥 긁어주는 효자손 같은 서비스라는 것 다들 아시겠죠?   [맞춤서비스란?] 에어앤비 관리 더욱 편하게 하시라고 청소이외에 호스트님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맞춤 서비스 종류] #1. "티테이블이 왔는데.. 조립 좀 부탁드려요!" #2. "컵라면 2개만 사다가 올려놔 주세요" #3. "에어컨 리모컨 배터리 좀 교체해주세요!" #4. "전자키 비밀번호 바꿔주세요^^" #5. "세탁세제 떨어졌는데, 편의점에서 사다 주세요ㅠ" #6. "스탠드 전구 좀 바꿔주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요청 사항에 대한 말 그대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핸디즈는 핸디즈 톡이라는 채팅 서비스로 여러분의 호스팅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니까요, 매우 편리하게 톡으로 대화하며 호스트 여러분들의 요구에 딱 맞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 기본적으로 '출장비'와 물품 구입이 발생할 경우, '실비'가 있습니다. 실비 처리가 될 경우는 물품구입 영수증 증빙 후 사후정산됩니다.   지역별, 숙소 형태별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관련 질문은 핸디즈 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실시간 1:1 맞춤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핸디즈 드림 :)

Read More

INFORM

호스트가 알아야할 기본 영어 표현 모음

요즘은 많은 외국인들이 국내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면서, 기본적인 영어 회화가 호스트들에게 요구되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모아본 핵심 표현들 공유해드릴게요!    Welcome! 저희 숙소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 Welcome to my house. (my listing)   만나서 반가워요! ➤ Happy to meet you!   이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Hope you have great time here.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바로 연락주세요! ➤ Please let me know if you have any inconvenience.   언제쯤 체크인하실 예정이에요? ➤ What time do you expect to check in ?   픽업 서비스가 필요하세요? ➤ Do you need a pick-up ?   공항에서 (교통수단)을 타고 오시면됩니다! ➤ You can be here by (a bus number 200 / a taxi ...) from the airport.   ByeBye 만나서 반가웠어요. ➤ It was really appreciate to meet you.   조심히 돌아가시길 바래요. ➤ Please take care of yourself during the journey 간단하지만 에어비앤비 호스트에게 꼭 필요한 영어표현을 소개해드렸어요! 이런 소소현 노력이 게스트에게 잊지 못할 따뜻함으로 다가올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

Read More

NOTICE

침구/ 수건 렌탈 서비스 !

핸디즈 침구&수건렌탈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제공되는 침구는 면&폴리가 5:5로 혼방된 CVC 원단입니다.   1. 제공되는 침구&수건 원단 : 40수, 화이트, 무지 / 수건 150g 세트 구성 : 베개커버 2~4, 이불 커버 1 , 밴드형 매트리스 커버 1, 수건 4장 사이즈 : 퀸, 더블, 싱글 * 이불솜, 베게솜은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2. 이용료 3개월 99,000원/세트 6개월 149,000원/세트 >> 침대 1개당 1세트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본 세트에 추가는 별도 문의 3. 침구&수건 렌탈 이용 시 특전 렌탈침구 세탁 관리비 9,900원/세트 >> 일반 침구 세탁비는 14,900원/세트입니다 렌탈 침구를 직접 세탁하셔도 무관 렌탈기간 중 게스트의 사용으로 인한 오염, 훼손에 따른 위약금 없음. >> 단, 호스트가 직접 세탁하여 사용하는 경우 - 훼손, 오염으로 인해 사용불가시 위약금 발생가능 4. 렌탈기간 종료 후 7일 이내 반납해야 합니다. 5. 사무실 방문 시, 샘플 확인 가능 (택배 등을 통한 샘플 확인 불가) 서울 : 서울대 관악구 낙성대동 서울대 연구공원단지 SK빌딩 1층 상생혁신센터 제주 : 제주 창조경제 혁신 센터 4F   감사합니다. 핸디즈 올림

Read More

NOTICE

핸디즈 클리닝 서비스의 A to Z

  핸디즈의 메인 서비스! 바로 클리닝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그동안 핸디즈 후기를 통해 많이 보셨을텐데, 그래도 핸디즈 에어비앤비 관리에 대해 정리된 게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신 분들이 있으실거예요. 그래서 간략히 정리된 서비스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거실] : 바닥 먼지/머리카락 제거, 거울 등 유리제품 닦기, 분리수거 및 쓰레기 배출 많은 에어비앤비 호스트님들께서 클리닝에 신경쓰시는 부분이  바로 머리카락 인데요, 그래서 저희는 거실/욕실/침구/주방 클리닝에 모두 머리카락 한 올도 절대 용납못한다는 생각으로 매니저들에게도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거실은 바닥청소는 기본이고, 룸 거실에 비치된 비품정리, 쓰레기 배출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욕실] : 욕실 수전, 샤워부스/세면대/거울 물 때, 배수구 이물질 제거, 욕실비품 정리 특히 신경쓰는 부분은 욕실, 주방의 수전부분이예요! 수전에 물때나 얼룩이 묻어있으면 방이 아무리 깨끗해도 게스트 입장에서는 이런 부분은 신경을 안썼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 욕실은 배수구에 머리카락, 이물질제거를 통해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욕실거울 클리닝, 비품정리 등이 진행됩니다.  [주방] : 주방 수전, 설거지, 가스레인지 클리닝, 주방도구 및 식기 정돈, 배수구 음식쓰레기 배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주방 역시 수전은 신경써서 클리닝 하고 있구요, 음식물쓰레기 배출 및 배수구 청소, 설거지, 가스레인지 클리닝, 주방도구 및 식기정돈이 진행됩니다. 게스트가 설거지를 하고 갔어도 혹시 기름때가 묻어있거나 얼룩이 있으면 다시 설거지하고, 정돈해두는 것도 기본입니다 :) [침구] : 침구교체, 매트리스 머리카락 먼지/머리카락 등 청결체크, 룸 세탁기 세탁 및 건조(옵션) 침구의 청결함은 에어비앤비 클리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침구는 먼지, 머리카락이 가장 잘 묻어날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마지막 나가기전까지 다시 확인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호스트가 준비한 침구가 있다면 교체가 진행됩니다. 매 클리닝 마다 침구의 오염된 부분을 확인하고, 오염된 부분이 있으면 즉시 호스트에게 알려 사후조치를 논의합니다. 그리고 세탁 및 건조 옵션을 통해 침구세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 욕실/주방 비품 잔량확인, 분실품 관리 핸디즈는 에어비앤비 청소 뿐만 아니라 호스트님들께서 집에 오지 않아도, 룸의 상태를 파악하실 수 있도록 비품의 잔량체크/전자레인지,에어컨,TV등 정상 작동여부도 점검해드리고 있어요! (소곤소곤, 이거 정말 센스 있는 서비스이지 않나요?)  직접 호스팅을 해본 직원들이 머리를 모아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는 핸디즈는 단순히 클리닝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편안한 호스트를 하실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믿고 맡겨주셔도 된다고 자부합니다!! 그럼 추가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핸디즈 앱으로 문의 주세요 :)   감사합니다. 핸디즈 올림

Read More

NEWS

매니저 교육 강화

에어비앤비를 포함한 모든 숙소 공간 관리 서비스, 핸디즈 입니다.  많이 부족하게 시작해서, 여전히 부족하지만 팀원들 전원이 슈퍼호스트,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핸디즈이기도 하고요.     저희가 호스트이다 보니, 호스트들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 - 세탁/침구렌털/시설관리/에스코트/입주청소 등을 빠르게 런칭할 수 있었고.. 많이 늘었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단소리보다 쓴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희같은 청소 서비스들의 가장 큰 고민은 A호스트분이 극찬한 매니저라도 B호스트분은 최악의 평가를 내리시는 경우가 아주 많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희가 프리미엄 메이드 M사에서 교육팀장님을 스카웃, 이번 5월부터 모든 매니저 분들에 대한 철저한 재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어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작업을 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300여분의 호스트분들께 먼저 재교육된 매니저분들을 배정해드리고 있으며, 6월내에 순차적으로 재교육된 매니저들이 모든 숙소에 배정될 것입니다.    또한 딥 클리닝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정매니저 제도 도입으로 1순위, 2순위 매니저들이 지정되어 방문하므로써 개별 호스트분들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셨다가 청소상태에 실망하셨적이 있으셨다면, 정말 많이 달라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현재 저희 서비스를 3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으셨던 호스트분들이 다시 이용하시게 되면 1회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에 "아 진짜 완벽해졌네"라고 하시기에는 부족한 점이 또 있을 것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요.. 최소한의 시간으로 개별 호스트님들의 요청과 상대적인 요구 수준을 맞춰드리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는 최소 2~3회 가량의합을 맞추는 시간을 허락해 주신다면 필요하실때마다 언제든 꺼내 쓸 수 있는 서비스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덧붙여 저희와 관련된 리뷰를 올려주시는 분들중에는 정말 저희가 큰 실수를 하여 사죄에 또 사죄를 드려야 되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 경쟁관계에 있거나 저희 서비스를 실제로 써보지 않고 그렇다더라, 라는 소식을 직접 경험한 것처럼 올리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부탁드리건데, 저희가 정말 잘못한 부분은 지적해주시고, 그럴것 같다라는 심증만 가지고 포스팅을 하지는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호스트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 더 저렴한 서비스 만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끔한 질책, 반성의 기회로 삼아 더 뛰어난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ad More

NEWS

핸디즈 제주도 서비스 시작!

에어앤비 청소 1등 서비스 핸디즈 서비스가 드디어!! 제주도에 상륙했습니다. 오늘(2017년 5월 13일)부터 서비스 이용이 핸디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베타서비스 기간동안, 제주도 에어비앤비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점차 서비스를 개편해나갈 예정입니다.     제주 에어비앤비 청소 핸디즈 이용방법   1. 핸디즈 앱을 통해 유닛등록신청 2. 이동편의성 확인 및 매니저 배정 3. 방문 후 체크사항 확인 (숙소특이점, 방역, 정원관리 등) 4. 견적 협의 (월단위/건단위 등) 5. 서비스 진행   베타서비스 기간동안에는, 서비스 제공 범위 및 이용료가 기존 서비스와는 다소 상이하기때문에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서울, 부산과 함께 제주 호스트분들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는 핸디즈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Read More